Design

[Matalnat] 매일매일 새롭게 바뀌는 반지 디자인

스북 2017. 5. 17. 12:54

[Matalnat] 매일매일 새롭게 바뀌는 반지 디자인



매일매일 새로운 기분으로 착용할 수 있는 반지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Matalnat Jewelry에서 나온 반지인데요

이니셜을 돌려가며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정해서 반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반지 하나에 네개의 링이 들어가있어

링을 돌릴 수 있게 만들었네요~!!

일반 이니셜 반지보다 더 특이한

이니셜 반지가 탄생한 것 같습니다~ㅋㅋ




착용컷도 예쁘네요~ㅋㅋ

저도 한번 실제로 보고 싶은 반지에요~//ㅋ





위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다양한 문구를 만들수가 있습니다.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ㅋ






디자이너가 자신의 작업과정도 사진으로 올렸는데요~

재미있습니다~ㅋㅋ

 



저는 완성된 것보다 이렇게 중간중간 과정샷을 보는게 

더 재미있더라구요~

왜냐하면 그 사람의 생각이나 감성을 

느낄 수가 있기 때문이에요~ㅋㅋ





그냥 같개의 링으로만 착용해도

멋진 반지가 될 것 같아요~//

 





LOVE라는 글씨가 참 예쁘네요~

커플링으로 해도 좋겠어요^^



Design by Matalnat Jewelry

Designer : Natalia gomensoro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