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tory

인더스트리얼 빈티지 침실 인테리어 디자인 :: 아파트 인테리어

스북 2013. 7. 11. 16:26



인더스트리얼 빈티지 침실 인테리어 디자인 :: 아파트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더스트리얼 빈티지 스타일의 침실 인테리어
두가지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첫번째 침실 인테리어는 Blalank studio에서 디자인한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침실이에요.

제일 눈에 띄는 것이 차가운 콘크리트 회색 벽인데요~
소품은 나무를 주로 써서 따뜻한 느낌을 불어넣어 주었다고 하네요.



이 공간에서 가장 멋졌던 것이 가공되지 않은 스타일의 나무 책상인데요.
나무의 자연스러운 결과 라운드가 살아있습니다.
너무 탐나는데요~


오래된 스타일의 노란색 Tv도 보이네요~
빈티지 스타일이 재미있습니다.




전체적인 회색벽과는 다르게 천장은 크림색 화이트로 칠해주었어요.
더 공간을 환하게 만들어주구요~
바닥에 러그 또한 베이지톤이네요.

침대 밑부분에는 빈티지 상자를 놓아 더욱 공간에 무게감을 주고, 중심을 잡아주는 역활을 합니다.








두번째 침실 인테리어는 ramon zancanaro 에서 디자인한 침실입니다.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라고 해서 윗 침실처럼 무겁게만 디자인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예인데요~

콘크리트 벽 대신에 화이트 벽돌을 이용하여 벽을 마감해주었습니다.
벽돌 느낌이 살아있으면서 화이트 컬러로 선택해주니,
공간이 넓어보이고 화사해보입니다.




이 침실 공간의 컨셉은 스튜디오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예쁜 소품들과 커다란 스튜디오용 조명이 인상적이네요.



액자를 프레임만 배치해 놓았는데도
뭔가 작업실 느낌이 풍겨요.


침실 뒤쪽에 큰창이 너무 멋진데요~






머스타드 톤의 가죽 침대 프레임과 동그란 원형 러그는 빈티지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침대 옆에 책을 쌓아 놓아도 분위기가 멋지죠.

가장 따라하기 쉬운 침실 인테리어가 아닌가 생각되요.



작은 소품들이 매력적이네요.
침실 인테리어를 구경하면서 하나하나 눈길이 갑니다.




인더스트리얼 빈티지 침실 인테리어 디자인 :: 아파트 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