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tory

자연과 어우러지는 미니멀 호텔 인테리어~

스북 2017. 5. 19. 07:00

자연과 어우러지는 미니멀 호텔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인데요~ㅋ

내일부터 주말이 오기 때문이에요~!!ㅋㅋ

요즘 바쁜 스케줄때문에 몸이 좀 안좋아져서

이번 주말에는 그냥 푹 쉬려고 합니다..ㅠ ㅋㅋ

 

그래서 이런곳에 가서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든

호텔 인테리어에 대해 오늘 소개해 드릴까해요~

 





정말 저런곳에 가서 머물다 오면 

마음이 편안해 지고 

몸도 건강해 질 것 같은 느낌이드네요~//


The Juvet Hotel 은 정말 최소한으로 디자인한 건물입니다.

자연과 최대한 어우러지게끔 만든 것이 특징인데요~

총 10개의 방이 있고, 건물 한쪽면이 전부 유리로 되어있어서

자연의 풍경이 비칩니다.

하나의 그림같은 풍경이 펼쳐지게 됩니다.

 

Less is more

이라는 말이 있는데요~

정말 최소한으로 디자인하는 것이 최고라는 

느낌을 한번에 받게 하는

인테리어라는 생각이 듭니다^^

 

 

 

 

Designer: Jensen & Skodvin Arkitektkontor

 

출처

Welcome Beyo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