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tory

살고싶은 북유럽 집 인테리어 :: 아파트 인테리어 :: 작은집 아파트 인테리어

스북 2013. 8. 7. 13:48




살고싶은 북유럽 집 인테리어 :: 아파트 인테리어 :: 작은집 아파트 인테리어






북유럽 스웨덴에 위치한 37.5m
약, 11평 정도 되는 작은집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Alvhem에서 인테리어를 하였구요~

오래된 아파트를 2011년도에 부엌과 화장실을 모던하게 리모델링하였습니다.




우선 작은집이라 따로 방이 있는 것이 아니어서

원룸형태의 방을 거실과 침실 공용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거실 한쪽 구석에 침대를 놓았구요~

사다리형식의 책상을 놓아 공간 구분을 해주고 있습니다.



현관과 침실 가운데 벽면에는 간단하게 선반을 놓아

책상처럼 사용하고 있네요~

 



거실에는 커다란 회색 소파를 배치하였습니다.

답답하지 않게 투명한 테이블을 놓았구요,

앞쪽으로는  TV장이 있네요.



부엌입니다.

 

새로 리모델링하여 정말 깨끗합니다.

 




작은 원형 식탁을 놓고,

벽지는 가로 스트라이프를 선택했네요.



현관에서 바라본 아파트 집의 모습입니다.






북유럽 아파트 인테리어를 보다보면 꼭 하나쯤은 있는 것이

바로 창고 공간입니다.

 

요~작은 공간이 정말 실용적일때가 많은데요.

이 집주인은 창고를 드레스룸으로 활용하고 있네요.

 




현관쪽 모습입니다.

흰색벽지대신 대부분 회색을 사용해 

차분한 느낌이 들게합니다.





욕실입니다.

정말 깔끔하네요~



요~ 배수구가 맘에 듭니다.

 

I Love Water!!




11평정도되는 작은집인데,

공간 인테리어를 잘 한 것 같습니다^^

혼자살기에는 너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살고싶은 북유럽 집 인테리어 :: 아파트 인테리어 :: 작은집 아파트 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