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tory

12평 북유럽 예쁜집 :: 스칸디나비아 인테리어 :: 작은집 아파트 인테리어

스북 2013. 7. 5. 12:24




12평 북유럽 예쁜집 :: 스칸디나비아 인테리어 :: 작은집 아파트 인테리어






gothenburg에 위치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북유럽 인테리어입니다.
12평정도 되는 작은집 아파트 인테리어인데요~

최대한 심플하게 꾸미려고 노력했고,
휴식공간 위주로 잡고 디자인했다고 해요.

전체적으로 정말 편안하게 느껴지는데요~


한번 구경해볼까요?


전체적인 컬러 컨셉은 화이트라고 합니다.
바닥,벽,가구등등 모든 것을 말이죠~

그래서 그런지 공간이 12평임에도 불구하고

더 넓어보이네요^^


거실 한쪽에는 Tv를 놓았구요~
3인용되는 하얀색 소파를 배치했습니다.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카페트와 쿠션도 함께입니다~
그 자체로도 포인트가 되네요!!


창가에는 집주인이 좋아하는 책과 식물을 배치했다고 해요~
더 정감있어 보이죠~




거실과 부엌 사이에 아일랜드 형 식탁을 놓아 공간도 분리키켜주고
테이블의 역활도 하게 만들었습니다.


선반또한 모조리 화이트로 선택했으며,
집게 조명을 달아 따뜻함을 더했습니다.


거실 한쪽 벽면에는 찬넬 선반을 달아주었고 커다란 원목 의자도 배치해놓았네요.



바닥에 요런 데코도 멋지네요!!
유리병 안에 책을 펼쳐놓았습니다.




침구 역시 화이트입니다.
참 화이트를 좋아하는 사람같아요^^


침실입니다.
작은 발코니도 함께 있는데,

이 공간에서 밖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한다고 해요~





화장실은 전체적인 화이트 컨셉과는 반대로 블랙인 것 같아요!!
변기 뚜껑도 블랙인데,
의외의 멋스러움이 나타나네요~ㅎㅎ


작지만 부러운 발코니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아파트에 이런 발코니좀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부럽습니다.ㅎㅎ





멋진 풍경이 내다보이네요~
집 인테리어보다 확~ 트인 이런 전경이 더 부러운 건 왜일까요? ㅎㅎ




12평 북유럽 예쁜집 :: 스칸디나비아 인테리어 :: 작은집 아파트 인테리어